예비부부들의 설렘과 첫 돌을 맞이하는 아이를 둔 부모의 설렘까지 모두 수용할 수 있는 웨딩그룹 위더스 광주점에 관한 관심이 높다.
자라나는 우리 아이에게 좀 더 좋은 것을 선물해주고 싶은 것은 부모의 당연한 심정 아닐까. 특히나 첫 생일이라 할 수 있는 돌을 맞이하였을 때에는 좀 더 남다른 마음가짐을 가지게 된다. 조금 더 특별한, 그리고 조금 더 풍성한 광주돌잔치 장소를 찾는다면 웨딩그룹 위더스 광주점의 단독건물 분위기를 누려보는 것이 좋다.
편리하고 넓은 주차시설을 갖추었기 때문에 많은 자동차들을 수용할 수 있어 여유로운 주차가 가능한 곳. 하객들이 즐길 수 있는 편의시설과 부대시설까지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누구든 편리하게 돌잔치 장소를 만끽할 수 있다. 최신 트렌드에 맞는 감각적인 컨셉의 시설들이 준비되어 있다.
전 층에 에스컬레이터 설치 및 3대의 엘리베이터가 동시에 가동되고 있기 때문에 움직이는 유동인구의 편의성마저 높여 알려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버스터미널, 지하철역을 이용한 이동도 가깝고, 자차를 이용한 고속도로 IC 이용도 인접해있다.
광주돌잔치 장소는 지상 6층의 단독건물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여유로운 공간을 제공한다. 각 층마다 다른 컨셉을 가지고 있는 웨딩은 물론이고 로맨틱하고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데에 충만한 자부심을 갖춘 곳이다. 돌, 혹은 백일잔치, 칠순잔치, 기업연회 등 다채로운 종류의 행사가 한자리에서 가능하기 때문에 매우 넓고 여유로운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넓은 스테이지와 단아한 분위기를 통해서 품위있는 돌잔치, 센스있는 돌잔치의 감각을 되살릴 수 있는 장소이다. 휴식공간이나 고객 편의시설도 완비되어 있다. 1층의 카페, 6층의 야외테라스, 4층의 수유실은 많은 고객들의 휴식을 책임져주는 장소로 긍정적인 반응을 얻게 된다.
어쩌면 평생의 단 한번밖에 없다는 점에서 공통점을 가진 웨딩과 돌잔치. 행복한 잔치가 열리고 있는 웨딩그룹 위더스 광주점에서는 시종일관 웃음소리가 끊이질 않는다. 최신 방송용 음향과 영상시스템, 특수조명 시설을 구축하여 고급화된 내 외관 및 감각적인 컨셉의 시설들이 항시 준비중이라고 한다
국내 최대규모인 지상 6층의 단독건물 웨딩홀. 평생 단 한번의 추억으로 남게 되는 세련된 돌잔치를 이뤄볼 수 있다. 시대가 변할수록 더 구체적이고 다양한 돌잔치의 연출이 진행되고 있다.
웨딩그룹 위더스 광주웨딩홀 관계자는 "찾아오시는 한 분 한 분께 만족감을 전해드리기 위해 오늘도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라는 말에 확실한 자신감이 묻어있다.
또한, 현재 내년 오픈을 준비하며 미리 계약을 하는 고개들에게는 많은 할인과 서비스가 들어가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돌잔치 문의는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강유라 기자 news@pcss.co.kr
ⓒ 폴리뉴스(www.poli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